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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학, 식품영양학] 고구마의 특징과 효능 및 영양성분 (식품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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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익혀 먹는다. 나트륨을 많이 섭취하면 고혈압을 일으키는데, 칼륨은 나트륨의 배설을 촉진하여 혈압을 내리게 한다., (3) 노란 고구마는 암을 예방한다., (4) 음식 궁합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고구마를 이용한 요리..........................13, ▶ 고구마 훈제연어 카나페, ▶고구마 샐러드, ▶고구마 수프, ▶고구마 크림치즈 볼, 참고문헌............................................15, FileSize : 946176 , [식품학, 식품영양학] 고구마의 특징과 효능 및 영양성분 (식품학)자연과학레포트 , 고구마의효능 고구마의영양성분 고구마의특징 고구마의민간요법 고구마의역사

다.
(4) 피부미용에 效果(효과)가 있다
(5) 다이어트에 效果(효과)적이다.
(3) 노란 고구마는 암을 예방한다.
좋은 상품 선별요령..............................8
- 좋은 고구마
- 좋지 않은 고구마
고구마 다이어트..................................9
고구마의 민간요법...............................10
(1) 변비
(2) 위장병
(3) 동상
(4) 경증 고혈압
(5) 기미
고구마에 관한 궁금증..........................10
(1) 고구마가 좋다 Vs 감자가 좋다
(2) 감자와 고구마의 영양constituent 비교(중간크기의 구운 것, 껍질 영양분도 포함)
(3) 밤고구마와 호박 고구마 효능도 다를까?
(4) 고구마를 먹으면 방귀가 자꾸 나오는방귀를 막는 방법은?
생활 속 감자의 이용............................12
- 몸에 좋은 고구마, 어떻게 먹을까?
(1) 껍질째 먹는다., (2) 변비를 치료·예방한다., 좋은 상품 선별요령..............................8, - 좋은 고구마, - 좋지 않은 고구마, 고구마 다이어트..................................9, 고구마의 민간요법...............................10, (1) 변비, (2) 위장병, (3) 동상, (4) 경증 고혈압, (5) 기미, 고구마에 관한 궁금증..........................10, (1) 고구마가 좋다 Vs 감자가 좋다, (2) 감자와 고구마의 영양성분 비교(중간크기의 구운 것, 껍질 영양분도 포함), (3) 밤고구마와 호박 고구마 효능도 다를까?, (4) 고구마를 먹으면 방귀가 자꾸 나오는방귀를 막는 방법은?, 생활 속 감자의 이용............................12, - 몸에 좋은 고구마, 어떻게 먹을까?, (1) 껍질째 먹는다., (5) 다이어트에 효능적이다., (3) 사과나 김치를 곁들어 먹는다., (4)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 (3) 노란 고구마는 암을 예방한다.
(4) 음식 궁합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고구마를 이용한 요리..........................13
▶ 고구마 훈제연어 카나페
▶고구마 샐러드
▶고구마 수프
▶고구마 크림치즈 볼
서지사항............................................15

5. 고구마의 효능 (1) 혈압을 조절해 성인병을 예방한다., (4) 피부미용에 효능가 있다., (2) 익혀 먹는다.
(3) 사과나 김치를 곁들어 먹는다. 승자를 따져보면, 변명은 아니지만 두 가지는 모두 언제 먹느냐에 따라서 흠이 있을 수 있어 결국, 비겻다고 보면 된다 감자와 고구마는 둘다 놀라울 정도로 비슷…(drop)
[식품학, 식품영양학] 고구마의 특징과 효능 및 영양성분 (식품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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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자연과학



고구마의 역사(유래).............................2, 고구마의 특징.....................................3, 고구마의 종류와 활용 .........................4, (1) 건미, (2) 자미, (3) 신황미(생미), (4) 진미(율미, 밤고구마), 고구마의 영양성분...............................6, ▶ 고구마 부위별 영양성분함량 (100g당), 고구마의 효능.....................................7, (1) 혈압을 조절해 성인병을 예방한다., (3) 사과나 김치를 곁들어 먹는다., (5)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칼륨은 몸속에 남아 있는 나트륨을 배출시켜 고혈압 등의 성인병을 예방하고 뇌졸중을 막는 效果(효과)가 있고 고구마의 식물성 섬유는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 혈중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적절히 유지시켜준다.
(2) 변비를 치료·예방한다., 좋은 상품 선별요령..............................8, - 좋은 고구마, - 좋지 않은 고구마, 고구마 다이어트..................................9, 고구마의 민간요법...............................10, (1) 변비, (2) 위장병, (3) 동상, (4) 경증 고혈압, (5) 기미, 고구마에 관한 궁금증..........................10, (1) 고구마가 좋다 Vs 감자가 좋다, (2) 감자와 고구마의 영양성분 비교(중간크기의 구운 것, 껍질 영양분도 포함), (3) 밤고구마와 호박 고구마 효능도 다를까?, (4) 고구마를 먹으면 방귀가 자꾸 나오는방귀를 막는 방법은?, 생활 속 감자의 이용............................12, - 몸에 좋은 고구마, 어떻게 먹을까?, (1) 껍질째 먹는다., (2) 변비를 치료·예방한다. 칼륨이 많이 함유된 고구마는 나트륨과잉섭취국가 (하루 평균(average) 소금 섭취량 13g)인 한국인에게 더없이 좋은 식품으로 알칼리성 식품이다. 고구마는 콩, 토마토와 함께 칼륨(100g당 460㎎)이 많은 대표적인 채소다., (4) 음식 궁합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고구마를 이용한 요리..........................13, ▶ 고구마 훈제연어 카나페, ▶고구마 샐러드, ▶고구마 수프, ▶고구마 크림치즈 볼, 출처............................................15, filesize : 946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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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구마의 역싸(origin).............................2
고구마의 특징.....................................3
고구마의 종류와 활용 .........................4
(1) 건미
(2) 자미
(3) 신황미(생미)
(4) 진미(율미, 밤고구마)
고구마의 영양constituent ...............................6
▶ 고구마 부위별 영양constituent 함량 (100g당)
고구마의 효능.....................................7
(1) 혈압을 조절해 성인병을 예방한다., (2) 익혀 먹는다.
설명

고구마의 history(역사) (유래(由來)).............................2, 고구마의 특징.....................................3, 고구마의 종류와 활용 .........................4, (1) 건미, (2) 자미, (3) 신황미(생미), (4) 진미(율미, 밤고구마), 고구마의 영양성분...............................6, ▶ 고구마 부위별 영양성분함량 (100g당), 고구마의 효능.....................................7, (1) 혈압을 조절해 성인병을 예방한다. ‹. 고구마에 관한 궁금증 (1) 고구마가 좋다 Vs 감자가 좋다 감자와 고구마의 논쟁에서 과연 누가 승자일까? 감자는 GI지수(글리세믹지수)가 아주 높은 음식으로 빨리 소화되어 인슐린 수치를 급격히 상승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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